사보이의 CI는 글로벌 환경으로의 변화와 사보이 계열의 조직적 통합을 통한 새로운 성장과 도약을 담고 있으며, Begin Today라는 컨셉 아래 미래지향적이며 스마트한 기업이미지 창출을 목적으로 새롭고 유연한 기업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것이다.

사보이는 호텔의 이미지가 매우 강하기 때문에 포괄적인 이미지의 요구가 가장 먼저 제시 되어야한다.
이에 기업적 이미지의 제공이 확실해야하며, 다양한 비지니스의 기회를 포용할 수 있는 회사로 표현되어야 한다. 그리하여 SAVOY CORP.로 규모감과 호텔뿐만이 아닌 다양한 사업을 추구한다는 것을 대중에게 전달하여 기업 이미지의 재포지셔닝을 전략적으로 제시되었다.

 

 

워드마크는 미래지향적이며 스마트한 표현을 위해 영문을 사용하였으며, 사보이만의 독특한 서체를 개발하여 신뢰할 수 있는 기업 이미지가 연상되도록 디자인 하였다. 또한 대/소문자를 섞어서 표기함으로 읽기쉽고, 독특성을 강조하였다.

 

 

사보이주식회사의 열정과 에너지, 미래에 대한 도전정신 등을 연상시키는 레드(Pantone 186C)를 차용하였다. 이 레드는 인간적, 감성적, 자신감, 리더쉽의 이미지를 제공하며, 미래지향적이고 스마트한 사보이주식회사의 기업정신과 밝은 미래를 상징한다.

 

                   

 

 

사보이의 시그니쳐 시스템은 로고타입을 합리적이고 조직적으로 조합시킨것으로 기업의 정식표기를 의미하며 기업을 인식시키는 가장 직접적 수단이다.

 

 

 

Seal형태를 가지고 있는 모티프는 사보이 로고 외 각종 응용아이템등의 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된 것이다. 이 모티프는 사보이의 다양한 사업, 특성을 상징하고, 유연성/가능성을 표현하였다.